2012년 임진년! 올해는 60년만에 한번 찾아오는 흑룡의해라고 합니다^^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승천하는 흑룡의 기운을 받으셔서 소원성취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2.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