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012년 임진년! 올해는 60년만에 한번 찾아오는 흑룡의해라고 합니다^^
    여의주를 물고 하늘로 승천하는 흑룡의 기운을 받으셔서 소원성취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2.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