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웨딩촬영이 끝나고, 그 여운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다시 그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오늘 모바일 청첩장을 보고 기분이 하루종일 좋았답니다 ㅋㅋㅋ 보고 또 보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2월의 신부^^ 작성시간 12.01.02
  • 답글 저도 , 작년 시월에 모바일 청첩장을 받았는데 글쎄 제 폰이 스마트폰이
    아니라 , 볼수가 없어서 말이죠.
    지인의 폰으로 보았답니다.
    참 좋은 세상이라고 느꼈지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