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첫 테이프는 남편회사 시무식이였답니다.
시무식에서 대북 공연이라~~,
생소 하시죠?, 음...멋진 대표 이사님께서 벌써 두번씩이나 시무식에
저희 단체를 불러주시네요.
새해 덕담 비나리와 함게 액운 잘 풀고 왔지요.
힘찬 북소리와 함께 흥겨움도 함께하고..
ㅎㅎ, 글구 좋은 소식 울 남편 오늘 부장 승진했어요.
축하해 주세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2 -
답글 축하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
답글 와우!! 휘모리님 축하축하~!!
신년에 이런 멋진 소식을 전해주시네요~
넘넘 축하드려요~
휘모리님 가족 모두모두 2012년 복 마뉘마뉘 받으세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