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해 첫 테이프는 남편회사 시무식이였답니다.
    시무식에서 대북 공연이라~~,
    생소 하시죠?, 음...멋진 대표 이사님께서 벌써 두번씩이나 시무식에
    저희 단체를 불러주시네요.
    새해 덕담 비나리와 함게 액운 잘 풀고 왔지요.
    힘찬 북소리와 함께 흥겨움도 함께하고..
    ㅎㅎ, 글구 좋은 소식 울 남편 오늘 부장 승진했어요.
    축하해 주세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2
  • 답글 축하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 답글 와우!! 휘모리님 축하축하~!!
    신년에 이런 멋진 소식을 전해주시네요~
    넘넘 축하드려요~
    휘모리님 가족 모두모두 2012년 복 마뉘마뉘 받으세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