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 눈이 펑펑 내립니다.
    아마도 내일은 동남아 여행을 (방콕) 해야할듯 해요.
    일도 다 마무리가 되었고
    아이들 개학할 때 까지 저는 휴식 시간입니다.
    연습은 해야 하나 낼 눈이 오면 집에서
    이리 뒤집고 저리 뒤집고 ...
    생각만 해도 신나요. 룰루랄라, 룰루랄라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