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눈이 펑펑 내립니다.아마도 내일은 동남아 여행을 (방콕) 해야할듯 해요.일도 다 마무리가 되었고아이들 개학할 때 까지 저는 휴식 시간입니다.연습은 해야 하나 낼 눈이 오면 집에서이리 뒤집고 저리 뒤집고 ...생각만 해도 신나요. 룰루랄라, 룰루랄라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