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하얀 눈이 내리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올때는 너무 행복한데~!!
    아침에 운전하고 오는데 긴장 팍팍 하고 왔어요~
    안전 운전 하세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4
  • 답글 저는 그래서 집에 있거든요. 근데 심심해서 몸이근질근질 하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