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 내리니깐 좋아영 ^^
근데 한편으로는 운전하시는 분들이 걱정이 되네요 ㅠㅠ
오늘 많이 추운데... 야외촬영 하시는 메이컵쌤 작가님 그리고 신랑 신부님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장유영팀장 작성시간 12.01.04 -
답글 팀장님 반가워요.. 덕분에 돌잔치 넘 이쁘게 잘했어요.. 늦었지만 다시 감사 인사드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
답글 허걱!,이런날도 촬영을 해요?
완전 강심장인걸요..
이쁜 사진 찍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