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눈이 내리니깐 좋아영 ^^
    근데 한편으로는 운전하시는 분들이 걱정이 되네요 ㅠㅠ
    오늘 많이 추운데... 야외촬영 하시는 메이컵쌤 작가님 그리고 신랑 신부님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장유영팀장 작성시간 12.01.04
  • 답글 팀장님 반가워요.. 덕분에 돌잔치 넘 이쁘게 잘했어요.. 늦었지만 다시 감사 인사드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 답글 허걱!,이런날도 촬영을 해요?
    완전 강심장인걸요..
    이쁜 사진 찍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