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쌓인 눈으로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어렷을때는 마냥좋았는데 살짝 걱정이 되는이유는 .... ㅎㅎ 눈이 쌓여있는모습이 이쁘기도 하지요 ㅎㅎ 오늘하루도 모두모두 화이팅 ! 작성자 정경 작성시간 12.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