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는 지금 안마의자에 누워 휴식을 즐깁니다.♥
    아침부터 청소 한다고 집을 왈칵 뒤집었는데
    헐~@@, 해도해도 정리는 커녕.... 포기하고 휴식중
    앗!,오늘은 낭군님께서 오는날이네요.ㅜㅜ
    정리해야겠네요.ㅎㅎ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4
  • 답글 ㅋㅋ,몇백원짜리나 되어야 부럽죠. 걍 작은거예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1.05
  • 답글 안마의자 넘 부러워요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