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눈이 정말 많이 내렸어요좋기는한데..너무추워요ㅜㅜ따뜻하게입고다니세요^^ 작성자 asdfghjkl 작성시간 12.01.04 답글 오늘은 밖에 나가질 않아서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