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정말 많이왔더라구여 겨울은춥지만 눈보는기쁨도있는거같아요 며칠 늦었지만 전수현카페식구분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2.01.04 답글 우리신부님...새해에도 가족분들 모두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잊지않고 방문해주셔서 완전 고마운마음 전합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2.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