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을 휘모리님이 보내주신 김에 양념간장 싸서 먹었더니~~넘 든든하구 힘이 불끈!!!ㅋㅋㅋ~~올두 화이팅!!!이랍니다~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2.01.05 답글 맛나게 드시면 제가 더 고맙죠.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