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모리님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것 같아요^^
저희 시어머님이 특히 김을 좋아하시는데 가져다 드렸더니
완전 대빵 짱 좋아하세요^^
저희가족에게 행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많이 먹고 힘내서 2012년도 접수하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오현주실장 작성시간 12.01.05 -
답글 이렇게 작은거에도 행복해 하시니 제가 더 몸 둘바를 모르겠네요.
저도 진도에 가서 그 김 맛을 첨 보구 뿅 갔답니다.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