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중인데요.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눈이 소박하게 오더라구요.
예전에는 눈오는날 뜨거운 핫쵸코를 사먹곤 했는데..ㅠㅠ
오늘은 뜨거운 핫쵸코를 먹으면서 눈내리는거 바라보고 싶어지네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6 -
답글 그냥...핫쵸코가드시고싶으신건..아닐지....우하하하하 ㅋㅋ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2.01.09
-
답글 전아침부터 고기가.......................... 작성자 김나래팀장 작성시간 12.01.06
-
답글 대신 제가 먹어드렸지요ㅋㅋㅋㅋ
나두 이런거 먹을때가 이닌데ㅠㅠ........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2.01.06 -
답글 전주는 오늘도 눈이 왔나요?. 눈 맞으며 따뜻한
핫쵸코라...넘 달콤한 풍경...
전 개인적으로 단거는 별루라서 쓰디쓴
커피가 그리울것 같아요.빵끗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