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이어트중인데요.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눈이 소박하게 오더라구요.
    예전에는 눈오는날 뜨거운 핫쵸코를 사먹곤 했는데..ㅠㅠ
    오늘은 뜨거운 핫쵸코를 먹으면서 눈내리는거 바라보고 싶어지네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6
  • 답글 그냥...핫쵸코가드시고싶으신건..아닐지....우하하하하 ㅋㅋ 작성자 이지혜 작성시간 12.01.09
  • 답글 전아침부터 고기가.......................... 작성자 김나래팀장 작성시간 12.01.06
  • 답글 대신 제가 먹어드렸지요ㅋㅋㅋㅋ
    나두 이런거 먹을때가 이닌데ㅠㅠ........
    작성자 이미경실장 작성시간 12.01.06
  • 답글 전주는 오늘도 눈이 왔나요?. 눈 맞으며 따뜻한
    핫쵸코라...넘 달콤한 풍경...
    전 개인적으로 단거는 별루라서 쓰디쓴
    커피가 그리울것 같아요.빵끗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