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 아침입니다.
무얼하고 계시나요?
저희 집은 조조 영화를 보러 남편과 큰아들은 외출을
집에 남은 작은 아들은 엄마랑 Wii 스포츠를 하고
지금은 슈퍼마리오에 풍덩!!
저는 따뜻하고 새콤달콤한 유자차 한잔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답니다. 므흣
점심 먹구 시댁에 잠깐 다녀올까해요.
새해 들어 인사를 못 드려서요.
남은 시간 쌕씨한 모습으로 행복하세요.
이만...총총총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8 -
답글 행복한 가정의 주말 모습 무한 부러워요~~
어릴적이 생각나는데요~~ 작성자 김세경 실장 작성시간 12.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