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저는 대구에 가려고 준비 끝~!!!
    고등학교 은사님 만나뵈러 갑니당 ,룰루
    맘이 설레고 또 설레입니다.
    곱고 고우신 얼굴에 주름은 얼마나 많이 생겼을지...
    늙은 모습 보여주기 싫다고 하셨지만
    이렇게 시간 내어 주신 선생님께 감사해요.
    잘 다녀올게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