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저는 대구에 가려고 준비 끝~!!!고등학교 은사님 만나뵈러 갑니당 ,룰루맘이 설레고 또 설레입니다.곱고 고우신 얼굴에 주름은 얼마나 많이 생겼을지...늙은 모습 보여주기 싫다고 하셨지만 이렇게 시간 내어 주신 선생님께 감사해요.잘 다녀올게용~~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