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휴~~,손꼽아 기다리던 남편이
    오늘에야 출장을 마치고 돌아 오네요.
    비행기타고 인천공항, 도착했다니 지금쯤은 버스 타고
    청주로 고고씽~~
    초한지 끝나구 슬슬 마중 나가야겠어요.
    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