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손꼽아 기다리던 남편이오늘에야 출장을 마치고 돌아 오네요.비행기타고 인천공항, 도착했다니 지금쯤은 버스 타고청주로 고고씽~~초한지 끝나구 슬슬 마중 나가야겠어요.행복한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