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낼 부터는 나홀로 여요. !~~~ㅠㅠ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8
-
답글 허걱!, 비둘기 아빠는 쫌 외롭겠는데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9
-
답글 비둘기 아빠. !~~ 그래요. 가끔은 혼자만의 시간들이 필요하긴해요. `^&-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2.29
-
답글 왜요? 궁금헌디요...때론 혼자 있을때 좋기도 하잖아요.
즐거운 맘, 긍정의 힘을 믿으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