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 근데 현대 자동차서비스센타로, 일단 출근해서,,, 잉 !~~~ 이번엔 내 애마를 아주 보내 버렸어요.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9 답글 어쩐대요. 새로운 애마를 만나셔야겠네요. 내 남편도 자꾸만 고놈의차가 말썽을 부려서 요즘 고민이랍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