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좋은 아침 !~~ 근데 현대 자동차서비스센타로, 일단 출근해서,,, 잉 !~~~ 이번엔 내 애마를 아주 보내 버렸어요.
    작성자 사진인생 작성시간 12.02.29
  • 답글 어쩐대요. 새로운 애마를 만나셔야겠네요. 내 남편도 자꾸만 고놈의
    차가 말썽을 부려서 요즘 고민이랍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2.0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