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세상 ♡ 이야기

내엄마께 올립니다.

작성자유가연|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4


희뿌연여명이 서서히 시야를 밝힙니다.
저멀리 고향하늘을 바라보며 엄마를
떠올리며 뜨거운눈물과 단절음을
토해 내며 엄마의모습을 더듬어봅니다.
오늘은 단오절!! 내생일 입니다.해마다
돌아오는 생일이 뭐가그리 대단하다고...
희노애락 을 골고루 맞으면서도 철이없어
엄마를 사랑하는방법이 서툴렀지요?
오늘은 뭔가 모르게 가슴이 몹시 아려 오네요~
보잘것없이 그러나 열심히 살어온 인생의
무대에서 퇴장할때가 되였음을 감사 드립니다.
내가 사랑했고 내가 사랑할 내엄마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엄마의몸을빌어 세상에 왔고 엄마가 가신
그길을 두려움없이 따라 왔기에 지금이곳에
제가 있습니다.사랑하는엄마~~
부디~ 다음세상에서 엄마를 만나뵐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그리운내엄마~!! 엄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재복 | 작성시간 26.06.19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아침시간에
    자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여름의 문턱 단오날에 전국이.
    흐리고 일부 지역에 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한주를 잘 마무리를 하시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 작성자서재복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가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평안하시지요? 언제나 변함없이
    행복하신분이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멋쟁이신사(華谷)ㆍ孝菴 公認 大法師 | 작성시간 26.06.19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