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다 ♡ 축하방

밝고 환한... .

작성자무상심A|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멋쟁이신사(華谷)ㆍ孝菴 公認 大法師 | 작성시간 26.06.07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
  • 작성자서재복 | 작성시간 26.06.07 맑은 날씨 속에서 휴일날 잘 보내셨는지요
    좋은글을 읽으면서 쉬었다 갑니다 날씨는 무더운 날씨를 보인 하루 였습니다.
    행복은 언제나 자신의 마음이 전하는 것 6월의 첫 휴일날에 즐거운 마음으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베로니카 | 작성시간 26.06.09 녜 감사해요. 고마워요.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