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박사님.
공부를 하던중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제가 과거 공부를 할때 행정조사 중 증표제시를 안할경우 무효라고 봤던것 같은데 다시 찾아보니 그런 내용이 보이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1. 행정조사에서 증표제시를 하지않을경우/증표 미소지시 무효사유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박사님.
공부를 하던중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제가 과거 공부를 할때 행정조사 중 증표제시를 안할경우 무효라고 봤던것 같은데 다시 찾아보니 그런 내용이 보이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1. 행정조사에서 증표제시를 하지않을경우/증표 미소지시 무효사유가 맞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