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밖의 질문공간

증표제시의 하자 무효여부 질문있습니다.

작성자뉴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2

안녕하십니까. 박사님.

공부를 하던중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제가 과거 공부를 할때 행정조사 중 증표제시를 안할경우 무효라고 봤던것 같은데 다시 찾아보니 그런 내용이 보이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1. 행정조사에서 증표제시를 하지않을경우/증표 미소지시 무효사유가 맞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선균 | 작성시간 26.06.22 new 글쎄요. 그런 취지의 판례가 있었나요? 기억에 없는데...
  • 답댓글 작성자뉴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제가 착각한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