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환 강의 들은 수험생입니다.
수업 중에 자주 나오는 '법률상 이익' '근거 법령에 따라..' '법규'등등 구체적으로 어떤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여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엄밀하겐 다른개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답안을 쓸때 그 차이점을구분할 줄 아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잘못된 용어사용으로 감점요인이 될까봐 질문드립니다.
엑기스 책에도 구체적으로 서술되있지는 않은것같은데 어떻게 공부해보면 좋을지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수업 중에 자주 나오는 '법률상 이익' '근거 법령에 따라..' '법규'등등 구체적으로 어떤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여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엄밀하겐 다른개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답안을 쓸때 그 차이점을구분할 줄 아는 것이 큰 도움이 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나 잘못된 용어사용으로 감점요인이 될까봐 질문드립니다.
엑기스 책에도 구체적으로 서술되있지는 않은것같은데 어떻게 공부해보면 좋을지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