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신춘대회가 일주일앞이네요..준비잘해서 좋은성적 거둡시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강민수 작성시간 15.03.30
  • 불금이네요. 운동간다생각하니 기분이 업! 별일안생겨야 갈수있는데~~`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27
  • 직접 예체능 보고왔는데 많이 늘었네요ㅋㅋ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3.26
  • 어제는 운동많이참석했네요. 4팀으로 돌릴수준 , 평소에도 오늘같이만나와주세요. 족구!^^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26
  • 날씨가 좋습니다 있다가 예체능 녹화보러갑니다ㅋㅋ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3.25
  • 출석합니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3.24
  • 금정구시합수고했습니다. 내 나름되로는 50대부는 경쟁력이있다 생각했는데 노력을많이해야겠다. 연습을 마이마이해야겠다는 점만 확인한시합이었습니다. 서로열심히 노력합시다. 수고했어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23
  • 한 주간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주말이브, 그리고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3.20
  • 안개가 자욱한것보니 오늘날씨좋겠습니다. 50대부발맞출시간이 오늘밖인데 회장님 나오셔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20
  • 봄비가 내리네요~그런데 하나도 안 추워요~^^ 이제 정말 완연한 봄인가봐요~ㅎㅎㅎ 봄비는 우리가 족구할 수 있도록 알맞은 땅을 만들어 주는 작업입니다. 봄부터 시작하는 족구를 생각하며 우리 모두 화이팅 해봐요~^^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3.18
  • 출석합니다. 비가 마이 내리네요 안전운전하세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3.18
  • 봄비가 내립니다~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3.18
  • 잔득 흐리네요. 봄비마중나온다고. 비 예보되어있습니다. 안전운전합시다. 오토바이는 집에두기~~~^^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18
  • 출석합니다. 어제 고생하셧습니다 푹쉬고 낼 구장에서 뵙겠습니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3.17
  • 오랜만에 구장갔네요. 푸근하고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젊은피 사인방을만나서 즐거웠고요. 나이스의 꿈나무들이니 정성껏 보살펴야죠. ^^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17
  • 날씨 엄청 좋네요. 출석합니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3.16
  • 오늘 무척 따뜻하네요~!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3.16
  • 금정구 시합있는 주네요. 대회를떠나 열심히운동합시다. 오늘부터 저도 구장에열심히나갈께요. 그동안 개인사정으로 불참했네요. 무척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16
  • 일요일 출석합니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3.15
  • 새벽공기가 상괘하네요. 이제봄인가봅니다. 운동열심히합시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