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봄비가내리네요. 봄비라고생각하고~~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하루되세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3.03
  • 비온 뒤 날씨가 쌀쌀합니다. 하지만 무지막지한 추위는 아니네요~^^ 정말 봄이 오려나 봅니다. 새학기의 시작...새로운 시작은 항상 우리를 설레이게 하지요~모두 새롭게 시작하는 족구시즌 즐겁게 시작하기 바랍니다.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3.03
  • 오늘 날씨는 화창하네요
    오늘도 역시나 즐족하십시요
    그리고 어제 시합 끝나고 감사님께서 저 불러서 할 이야기가 있었던거 같은데
    같이 동행하시는 분들때문에 급히 가느라 못뵈고 갔습니다
    죄송합니다
    구장에 한번 들르겠습니다

    작성자 위드_세터_성기종 작성시간 15.03.02
  • 월요일이면서 한 주, 그리고 새로운 3월의 시작입니다. 활기차게 시작하시는 한 주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3.02
  • 어제 덕분에 재밌게 찼습니다
    전체적으로 실력이 많이 느신 것 같아요ㅎㅎ
    내일 교류전 재밌게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2.28
  • 출석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2.28
  • 원므
    경흔
    졸업 축하해
    이제부터 고생 시작이지만
    첫단추를 잘 꿰면 행복시작
    즐족하고
    일용에 봐
    작성자 위드_세터_성기종 작성시간 15.02.28
  • 졸업했습니다!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2.27 '졸업했습니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날씨가 춥습니다. 방한 잘 하시고, 막바지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이제 2월의 마지막 주말이브입니다. 행복한 날 되시고, 주말에 즐족하십시요~^^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2.27
  • 영하기온이네요. 어제옷차림으로 무심결에 출근했다가 고생중~~ 야족에봐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2.27
  • 날씨가 춥습니다
    운동전 스트레칭 
    화이팅
    작성자 위드_세터_성기종 작성시간 15.02.27
  • 출석입니다~~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2.26
  • 출석합니다 작성자 부산나이스 홍효진 작성시간 15.02.26
  • 또 한 번의 반짝 추위가 왔네요~이 추위만 끝나면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너무 좋아 흥분해 무리하시면 다칩니다. 부상 조심하시고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2.26
  • 목요일 휴무일이네요. 내업장이 나이스구장처럼 휴장하면얼마나 좋을까. 잠깐행복한생각을 해봅니다. 즐건하루~~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2.26
  • 금일 하루도 부상없이 즐족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작성자 위드_세터_성기종 작성시간 15.02.26
  • 출석입니다~ 작성자 나이스 양원모 작성시간 15.02.25
  • 출석합니데이~~~
    예체능 잘보고 상쾌한 아침입니다
    즐족하십시요
    작성자 위드_세터_성기종 작성시간 15.02.25
  • 예체능 본방 사수는 다들 잘 하셨죠?^^ 저는 마포길 여자팀한테도 질 것 같네요~ㅋㅋㅋ 정말 멋진 누님들의 활약에 감동했습니다. 앞으로 이를 토대로 우리 족구가 쭉쭉 발전하길 바래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신화)송한용 작성시간 15.02.25
  • 어제 예체능 잼났어요. 조금씩잼있어지네요, 담주가기대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작성자 부산나이스 김상욱 작성시간 15.02.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