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데버킥복싱무에타이 출전신청합니다

작성자인데버킥복싱무에타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2

아마추어

1. 이름 : 김창휘
2. 출전체급 :  -72kg
3. 만 나이(학년 및 생년월일 정확히 표기) : 

만 36세 ( 1990년생) 
4. 신장 : 175
5. 전적(유사전적포함) : 아마 1전 1패
6. 수련기간 : 2년
7. 평소체중 : 74kg
8. 소속 : 인데버킥복싱무에타이
9. 지도자 성함(핸드폰) : 김원휘

010-6646-3785 입니다.

 

 

궁금한것이있습니다

 

1.시합 룰이 팔꿈치사용 , 미사용 룰이있는데

아마추어는 자동 미사용인가요? 아니면 시합전에 상호간의 합의하에 정해지는것일까요?

 

2. 개인장비 사용가능한지요 (코보호헤드기어) , 혹시 코보호말고 T자형 헤드기어도 사용가능한지..여쭈어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MAX GYM | 작성시간 26.06.23 new 체급앞에 킥복싱룰 -72 로 수정해주십시요--
    헤드기어만 개인장비 사용가능하지만 아마추어 신인전은 모두 안면 스틸이 있는걸로 통일 합니다

    없으시면 지원되는 장비 착용하셔도 됩니다
  • 작성자선수위원장 [몬스터무에타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전신청 감사합니다, 킥복싱룰 매칭을 우선으로 맞춰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