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주문이에요.. 작성자힘존 아줌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 번째 주문이에요..지난번 171cm 74킬로에서 3.5k 정도 빠졌어요..운동은 거의 안 하고,, 식사조절을 했었는데,, 정체기가 왔나 봐요,,피로도 없는 거 같고 아침에 붓는 거도 없어졌어요잠 못 자는 부작용은 없었어요.이번처럼 지어주시면 합니다2달치 재주문해요~춘천시 퇴계동 남춘천휴먼시아 1단지입금할게요~문자로 계좌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