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³о♡심송♡

비내리는 날이면

작성자심송|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0

비 내리는 날이면
왜 막걸리 생각이 날까

개구리 울때
맹꽁이 따라울고
감자전은 등을 지진다

찌그러진 노랑양재기
혀끝에 걸리는 쇠맛
막걸리 타고 넘어 가고

낙숫물
지렁이 등 두드릴때

장마는 길어
꾀많은 농부 핑곗거리만 풍년이다

4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