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선빅을 이용하여 일본철도 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들은 정보로는 시모노세키항에 도착하면 아침6시고 8시쯤에 입국심사를 한다고 들었는데요.
입국심사를 받고 시모노세키역에 닿으면 넉넉히 한 몇시쯤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국수상 작성시간 08.03.20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시모노세키역까지 그리 멀진 않아요 ㅋ 육교를 타고 가면 연결이 되어있는데요 직진 좌회전순으로 짐이 얼마나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대략 10-15분정도로 추산합니다 (넉넉히) 시간은 넉넉히9시로 하시고 JR패스교환은 개인적으로는 JR고쿠라역을 추천하고싶습니다 (시모노세키-고쿠라 구간 300엔도 안나오니깐요/물론 요줌 환율로 300엔은 3000원이상이긴하지만 ㅠㅠ)
-
작성자경춘선 城北驛 작성시간 08.03.20 새벽 2~3시쯤이면 외항에 도착하고(바다 한복판?).... 7시넘어 배가 움직여서 8시에 도착합니다. 생각보다 JR패스교환에 시간이 많이 걸리니 이 시간 감안하셔야 합니다.(나간다음 미도리노마도구치를 찾아야 하고, 또 이곳에서 열차예약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있습니다.) 고쿠라역 도착후 최소한 30~45분은 잡아놔야 합니다.// 그리고 시모노세키~고쿠라 간 열차는 자주 있는 편이니 크게 열차이용에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대게 출입국수속에 1시간정도 걸리므로 넉넉히 잡으면 9시30분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작성자단양군 작성시간 08.03.20 넉넉하게 9시 30분이면 모든게 끝나서 시모노세키역 플랫폼으로 올라올 수 있습니다. 빠르면 9시쯤에는 하실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시모노세키역에서 지정석권 교환 할 생각 하지 마시고, 고쿠라역이나 하카타역에서 하는것이 좋습니다. 꼭 필요한 지정권만 예약하세요 :-)
-
작성자오즈의 맙소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3.20 답변 감사합니다.. 전 지정석은 그리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단 사람이 혼잡할때나 전열차 지정석일경우는 어쩔수 없이 지정석을 끊어야 겠지만 전 무조건 진행방향 오른쪽 창가에 앉아가거든요.. 교행하는 열차도 볼수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