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必勝작성시간08.11.01
제 말을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그 사고가 날 당시에 제가 신오오쿠보역에 가까이있었습니다. 그 철교 위가 맞습니다. 철교있는 곳에서 사고가 났기에 미처 피하시지 못하고 안타깝게 되신것이지요.. 철교쪽에는 홈 밑으로 대피할 공간이 없었고 사이쿄선 쪽으로 피할 수도 없었다는것이 그 때 당시 일본 언론의 보도를 보았었습니다.
답댓글작성자281-HARUKA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8.11.01
사이쿄선으로 피할 수 없었다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그런데.. 혹시 홈 밑으로 대피하려고 할때, 다리였으면 도로로 떨어지는 것이었나요? 참고로, 저 이제 메XX스로 그 영화 보러 갑니다. 더 자세하게 사고경위(?)를 써야겠군요. 친구들이 저보고 너무 자세하게 하는 거 아니냐 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수현 관련 사고에 관심이 있는 친구도 같이 가자고 합니다. 같이 가야겠군요..
작성자必勝작성시간08.11.03
도로로 떨어지지 못하죠...막혀있으니까요.. 홈쪽에는 막혀있고 사이쿄선쪽은 분리대로 막혀있고... 차라리 도로로 떨어졌으면 나았을지도 모릅니다. 대책이 없었죠... 피할 수 없게 딱 사이쿄선쪽으로는 막혀있고...홈 쪽으로는 피할 수가 없었다고합니다. 공간이 없었죠.. 다 있는 공간이 철교위라 없었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