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사진

동해 (고성 양양 속초 남애)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작성자초롱_맘|작성시간26.06.09|조회수49 목록 댓글 8


어찌 어찌 로또같은 행운이 찾아 왔으니~
얼마나 즐거웠는지~
지금부터 자랑질 시작 해 봅니다

정인님 큰아들님 덕분에
고성 국회연수원 이라는 멋진 곳에서
2박 3일을 묵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스케줄이 꼬여
동창들과 출발 할 계획이 무산됐으니~

지난번 통영에서 여행을 했던
숙영님 토정님 초롱-맘을 떠올리며
갈 수 있냐고!

우리는
단박에 콜~!

넓은 객실은
방마다 화장실이 있었고
거실과
주방에서
세 여자들의 요리 대향연을 즐겼으니~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온 갖 보물같은 야채도 잔득~
앵간한 양념과 밑바찬 등은
각자들 알아서 척척!!

그외 필요한 고기와 주류는
이마트에 들러 장도 보고!

동명항에서
크고 통통한 문어도 삶고
온 갖 횟감도 준비하고

손수 갖고 온 반건조 민어를 손질하는 정인님!!
푹~~고아서 먹은
민어 지리탕은 보약이 따로 없다는 건..
당연하겠죠^^

먹고 또 먹고
삶고 볶고 지지고
웃고 떠들고!!



조개를 잡으러 남애로 출발!



파도가 거세서
깊이 못 들어가고..
그래도
열심히
파도를 맞으면
까르르~
웃기도 하고^^


지금 다시 보니
폼나게 멋집니당!

욕심꾸러기 정인님은
파도 때문에 많이 못 잡았다며~~
8월에 다시 오자고~ㅋ
9월에 오자고~
계속 날짜 잡으라 제촉을~ㅋ


얼마나!!!
시원한지
꿈에도 잊을 수 없는 조개탕!
그냥 그냥
죽여줘요~~

걷다가 한 컷!


다음날은
아바이 마을에서
생선구이 정식과
뜨끈한 순대랑 해장도 하고~

그림같이 이쁜
동화속 같은 투명한 무공해 마을도
돌고 돌며 즐겼어요~


이쁜 줄 압니다 알아요!
이쁜척 하긴~
ㅋㅋㅋㅋ
진짜 요정같이
착하고 귀여운 그녀들♡



헤어지기 싫다
잉잉~~

토정님 차로 움직인 덕분에
정인씨 차를 주차한
토정님네
근처에서
우리는
다시 맛집 투어를 즐겼다
너무 행복행~

이렇게
순식간에 짧은 2박 3일의 알찬 여행을 마쳤습니다

정인님 아드님 직원 특혜 덕분에
배터지게 먹고 마시며 즐긴
가성비 로또 여행
감사합니다

차안에서
내 내 수다 삼매경을 떨며
우리를 즐겁게 해 준 숙영낭자!
행복했답니다

황급히 정한 여행이라
회원님들께 죄송합니다

자주 자주
이렇게 멋진 기회를 만들자고
우리는 다짐했지요
다음엔
더 많은 회원님들과
더 많은 추억을 만들 기회가 빨리 왔으면..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롱_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잔득~~
    싸 온 식품 비품에 놀래라
    스케일이 너무 크다요!ㅋ
    남은 찹쌀에 좁쌀을 섞은 쌀로..
    오늘 밥도 지었답니다^^
    행복한 여행을 만들어 준 그대께
    감사함을 다시 전합니다♡
  • 작성자숙영 | 작성시간 26.06.10 여행은 갑자기 떠나는 게 더 즐거운 것 같아요~
    글과 사진을 보니 다시 또 가고 싶어지네요.^^

    비온 뒤라 날씨는 쾌청하고
    바다도 예쁘고
    좋은 분들과 함꼐하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편하게 수다도 떨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2박3일이 후딱 갔을 정도로 행복한 시간이었지요!

    정인언니랑 초롱맘님 음식솜씨는 끝내주었고 토정님의 운전수고로 편하게 잘 다녀왔네요.
    이모저모 챙겨 주시서 고마움믈 전하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롱_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푹 쉬었어요?
    나는 지금도
    철썩이는 파도 소리가 귀에 들리는듯ㅋ
    덕분에
    두 달 동안 웃을 웃음을
    이틀 동안 웃어 버렸네요
    언제나
    감사...♡
  • 작성자맑은하늘 | 작성시간 26.06.10 아주 좋아요
    샘나게
    좋아요
    참 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초롱_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음으로 꿍 짝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언니의 찐 단골 장소인데~♡
    함께 했으면
    얼마나 즐거웠겠어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서로를 응원하며
    오손도손 가족같이!!
    쭉~
    함께가요

    얼른 공사 마무리 됐으면...
    벌써 마음은 가평의 그곳에 가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