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일예배(성령강림절후 셋째주일/녹색)

작성자오경훈|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주일예배>
성령강림절후 셋째주일(녹색)
일시: 2026. 6. 14 (주일) 오전 11시 주일예배
장소: 세종주님의교회 대예배당
본문: 에베소서 5:18 (신약 315면)
제목: "성령(2)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으라"
말씀: 오경훈 목사(세종주님의교회 담임목사)
기도: 이종숙 장로
찬양: 호산나 찬양대
"오늘 나는" (복음성가)
결단찬양: 620장(여기에 모인 우리) 1절
축도: 김경일 선교사(총회 러시아선교사)
점심만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