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쇄를 50%만 했다는 건 거짓말" 선관위가 거짓말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작성자김균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0

"인쇄를 50%만 했다는 건 거짓말" 선관위가 거짓말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뉴스데일리베스트  2026.06.11.

(시청시간 12분17초)

<https://youtu.be/Ms_NCu7ZUK4?si=xofEMBy6mL63f_Y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