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양초등학교

6월23일 급수테스트

작성자고주향|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그래도 오늘 오자마자 통과했다고 좋아했어요~~
    3-1은 못하는동작이 두개있어서 아직 통과를 못한다고..🤣🤣
    연습하면 또 해내겠지요??^^
    잘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예봄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가 항상 재미있어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이서하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생님, 소정이가 운동 신경이 좋은 편이 아니라 4급도 몇 번 도전하면서 많이 속상해했는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지도해 주신 덕분에 이번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소정이가 운동에 소질이 있는 편은 아니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 힘은 있는 것 같아요~ 이번 합격이 소정이에게 큰 자신감이 될 것 같습니다 ^^
    다음 주에 많이 칭찬해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