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좌동초등학교

6월15일 It's me

작성자고주향|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번에도 멋진 작품으로 시범보여 줬네요~ 꾸준히 하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김동영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선생님
    영상 잘 봤습니다.
    더운날씨에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이유주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