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좌산초등학교

6월17일 It's me

작성자고주향|작성시간26.06.17|조회수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와! 선생님 너무 잘하네요!!
    감사합니다
    김도훈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샘 지도 아래 정말 즐겁게 하네요^^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 진심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김시우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잠깐 사이에 실력이 많이 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서지온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영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서윤이가 줄넘기에 자신감이 많이 붙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노래가 정말 신나네요.^^선생님 감사합니다.^^
    송나은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