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양초등학교

6월18일 It's me

작성자고주향|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실력이 점점 느네요~
    김준희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소중한 수업사진 동영상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중에 어떤 모습으로 어떻게 활동하는지
    궁금했었는데요~ 모습 보니 너무 좋네요^^
    즐거운 나날 되세요💝
    이장현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겨우 일주일에 한 번인데 한학기 만에 정말정말 많이 늘었네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조윤서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선생님~~ 🩷 너무 귀엽고 재밌네요 😍
    정연서맘
  • 작성자고주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수업없는 요일에도 학교에 줄넘기를 들고가서 연습하고 있어요~항상 감사드립니다😍.전소담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