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강남아파트

작성자kitty|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2

슈퍼카에서 겅넘아파트로 업구레이가 안되요
탈퇴하고 다시가립해야하은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아이폰쓰고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상유 | 작성시간 26.06.12 아이폰이 그런경우 가 있더라구요. 컴으로 해보시고 안되면 한달 기다려야 된대요. 아이폰경우 금액이 더 비싸요(애플수수료) 가입하실때 pc로ㅜ하세요
  • 작성자kitt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