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을 지켜라 횡단보도 건널때 무단횡단이 습관이 되면 사고가 날 확률이 크지만 신호를 지키면 그 확률이 크게 감소한다..
하물며 초록불에 건너도 사고가 날 확률이 있는데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그 위험은 얼마나 커지는가..
무단횡단으로 한번 빨리 갔던 경험으로 규칙을 깨고 다니면 나중엔 대형 트럭에 치이고마는 사람이 된다.
다음검색
규칙을 지켜라 횡단보도 건널때 무단횡단이 습관이 되면 사고가 날 확률이 크지만 신호를 지키면 그 확률이 크게 감소한다..
하물며 초록불에 건너도 사고가 날 확률이 있는데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그 위험은 얼마나 커지는가..
무단횡단으로 한번 빨리 갔던 경험으로 규칙을 깨고 다니면 나중엔 대형 트럭에 치이고마는 사람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