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구파발미용실에서 모백생장술받았어요

작성자구파발미용실에클라헤어|작성시간25.07.05|조회수87 목록 댓글 0

시술 첫날

시술 7번째의기적

📍 에클라헤어 구파발점 (두피 디톡스 / 탈모 집중 관리 전문)

✔ 빠짐 줄고
✔ 잔머리 올라오고
✔ 볼륨 살아남

24k도금으로만든 세계기술특허받은 디바이스/

28일 헤어라인첼린지

모백생장술셋트

미용실 부담스러우시면
집에서 혼자 하실수있어요

✔ 빠짐 감소
✔ 볼륨 변화
✔ 잔머리 시작


요즘 머리숱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지인이 추천해서
모백생장술 3번 받아봤어요
처음엔 반신반의했는데
3번째쯤 되니까
머리 빠지는 게 줄고
정수리 비어보이는 느낌이 덜해졌어요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좋아지는 게 신기했어요
탈모는 초기에 관리하는 게 진짜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저처럼 고민 있으시면
한번 상담 받아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모백생장술 #탈모관리 #두피관리 #정수리탈모 #에클라헤어

https://m.blog.naver.com/jukjukjuk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