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를 지켜요🌏 -금강산반 김도훈-

작성자금강산반 김도훈엄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2

평소에도 잘 실천했던 지구를 지켜요
장난감사진은 사촌동생들 물려준다고
도훈이가 챙긴 장난감입니다
그리고 장바구니 미션은 아쉽게도
냉장고털이하는 엄마때문에 마트를 못갔답니다
(이것도 지구지킴이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 작성시간 26.06.05 우와 도훈이 지구지키기 2탄!!!
    1. 양치컵 사용해 양치하기
    2. 사용하지 않는 불 끄기
    3. 장난감 물려주기
    와 지구지키기 미션 완전완전 대성공입니다!!!🌎 우리도훈이 너무멋진데요ㅠㅠ🥹❤️❤️
    도훈이가 열심히 지구를 지키니 선생님도!! 가만히 있을수없죠!!!!
    선생님도 집에가서 열심히 지구를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도훈이 최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05 도훈이가 평소에도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었네요! 💚🌎
    사촌동생들에게 물려주려고 직접 챙겨둔 장난감도 정말 멋진 실천입니다👏
    새로 사는 것보다 나누어 쓰고 다시 사용하는 것이 환경을 지키는 아주 멋진 방법!!!!
    그리고 장바구니 미션을 못 했다고 아쉬워하셨지만, 냉장고 속 식재료를 알뜰하게 활용해 장을 보지 않은 것도 훌륭한 지구 지키기 실천입니다! 😄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것 역시 환경을 위한 소중한 행동💚💚
    어머님 최고 ~💚
    앞으로도 멋진 초록 실천 계속 응원합니다! 🌱💚😊


    🌎🌎 금강산반 김도훈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2번째🌎🌎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