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죽림초록미션💚❤️백두산반 허은율❤️저녁깨끗이먹었어요✌️😁

작성자백두산반허은율엄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53 목록 댓글 2

 

엄마가 해준밥 깨끗이 클이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께 웃고 함께 자라는 백두산 | 작성시간 26.06.08 어떤반찬이든 골고루 먹는 은율이!
    가정에서도 이렇게 실천을 잘해주고 있었다니 너무 너무 칭찬합니다❤
    이렇게 은율이의 작은 실천들이 모여 우리 지구가 조금 더 건강하길 바라며
    앞으로의 은율이의 지투활동도 기대할게요❤❤👍
    은율이의 지투 활동 성공!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엄마가 정성껏 해주신 밥을 깨끗하게 클리어했네요🫶🏻✨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우리 은율이의 작은 실천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멋진 지구지킴이 미션 성공!!!

    🌎🌎 백두산반 허은율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