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손으로 지구 지켜요
스위치에 손이 안 닿기도 해서 전등 끄기는 누나 몫이었는데, 이번 미션 덕분에 누나가 조금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양치컵 사용하기 사용하지 않는 물 잠그기는 꾸준히 잘 실천하고 있습니다💚
간식 사러 나갈 때는 장바구니 필수, 더운 날 외출할 땐 얼음물을 시원하게 담아 언제나 챙겨 나가는 태하 전용 죽림 텀블러💚
🥦 우리는 먹어서도 지켜요
평소 먹는 양은 적지만 먹을 만큼 골고루 담아준 음식은 다 먹는 편입니다.
물론 먹기 싫어하는 날도 있었지만
미션 핑계로 평소보다 더 열심히 먹으려 노력했습니다🤭
지구를 지키는 멋진 초록영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이 피어나는 한강반 ʚ’-‘ɞ 작성시간 26.06.07 🌼우리 태하 내용 꽉꽉 담아 미션 클리어:) ☁️🌼
태하가 실천한 우리집 초록 미션 이야기를 보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 완져니 내용 꽉꽉 눌러 담은 .. 🫶🏻)
전등 끄기부터 양치컵 사용, 물 아껴 쓰기, 장바구니와 죽림 텀블러 챙기기까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환경을 생각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용 ㅎㅎ특히 태하가 누나와 함께 지구를 위한 작은 약속들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는 점이 너무 기특합니다!_!💭
또, 먹을 만큼만 담고 남김없이 먹으려 노력한 모습도 최고의 초록 영웅다운 실천이었어요!!🥦👏 가끔은 먹기 싫은 날도 있지만, 지구를 생각하며 한 번 더 용기를 내어 먹어보려는 태하의 마음이 정말 예쁘고 대견합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작은 실천들이 모여 지구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거라 믿어요🌱 앞으로도 태하의 반짝이는 초록 영웅 활동을 한강반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 태하 앞으로도 팟팅 ~~~✨✨✨
-
답댓글 작성자한강반 김태하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선생님, 항상 따뜻하고 정성 가득한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가정에서도 꾸준히 실천하며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08 태하의 초록미션 실천 이야기, 정말 감동이에요💚
스위치에 손이 닿지 않아 전등 끄기는 누나의 몫이었지만, 이번 미션 덕분에 누나에게도 편안한 시간이 되었다니 너무 귀엽고 따뜻합니다😊
양치컵 사용하기와 사용하지 않는 물 잠그기를 꾸준히 실천하는 모습도 참 기특해요ㅜㅜㅜ
간식 사러 갈 때는 장바구니를 챙기고, 더운 날 외출할 때는 태하 전용 죽림 텀블러에 얼음물을 담아 나가는 모습까지!
태하는 이미 일상 속에서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잘 알고 실천하는 멋진 초록영웅이네요🌏✨
먹는 양은 적어도 먹을 만큼 골고루 담은 음식은 끝까지 먹으려 노력하고, 먹기 싫은 날에도 미션을 떠올리며 한 번 더 힘내는 태하의 마음이 정말 대견합니다🤭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모여 지구에게 큰 힘이 된다는 것을 태하가 몸소 보여준 것 같아요~~!!
가정에서도 함께 관심 가져주시고 즐겁게 초록미션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구를 사랑하는 멋진 초록영웅 태하의 실천을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 한강반 김태하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