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잔반제로지만 지구를 지켜야한다며
어제오늘 더더욱 깨끗이 잘먹은 지율이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작성시간 26.06.08 캬 역시 이지율!!!!!!!!!
진짜 평소 유치원에서도 남기지않고 먹는 지율인데 집에서까지 골고루 남기지않고 다 먹는다니 너무너무 예쁘고 멋진걸요🌎❤️
지율이 덕분에 지구의 수명이 up! up!!!
앞으로도 지구를 위해 골고루 남기지않고 먹는 지율이가 될수있게 응원할께요🌎✨
선생님도 도오오오오전!!!!!
지율이최고다최고!!❤️❤️❤️❤️❤️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08 지율이의 잔반제로 실천 정말 멋져요💚
평소에도 음식을 남기지 않고 잘 먹는 지율이가, 이번에는 “지구를 지켜야 해!”라는 마음까지 더해 어제도 오늘도 더욱 깨끗이 잘 먹었다니 너무 기특합니다🤗
음식을 소중히 여기고 먹을 만큼 감사히 먹는 작은 습관이 지구를 지키는 큰 실천이 된다는 것을 지율이가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스스로 지구를 생각하며 행동하는 지율이의 마음이 참 예쁘고 대견합니다.
가정에서도 함께 관심 가져주시고 따뜻하게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율이의 멋진 잔반제로 실천을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 금강산반 이지율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