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먹어서도 지켜요🌏💚
잔반을 남기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우리 손으로 지구지켜요🌏💚
평소에도 쓰지 않은 전등은 끄려고 하고
설거지하는 엄마나 아빠에게도
물 안쓸때는 꼭 끄라고 해요😁
여행가서도 일회용품은 최소로만 써야 한다고 해서 집에서 챙겨간 수저와 텀블러를 주로 사용하려고 노력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09 먹어서도 지키고, 우리 손으로도 지키는 멋진 초록미션 실천이네요🌏💚
잔반을 남기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정말 기특하고, 평소에도 쓰지 않는 전등을 끄며 전기를 아끼려는 마음이 참 예쁩니다😊
특히 설거지하는 엄마, 아빠에게도 “물 안 쓸 때는 꼭 꺼야 해요!” 하고 알려준다니, 이미 생활 속 지구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네요😁
여행을 가서도 일회용품을 최소로 사용하려고 하고, 집에서 챙겨간 수저와 텀블러를 사용하려 노력한 모습은 정말 멋진 실천이에요👍
가정에서도 함께 관심 가져주시고 즐겁게 초록미션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구를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이어갈 멋진 초록 실천을 응원하겠습니다💚✨
🌎🌎 금강반 최우진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
작성자웃음 속에서 함께 빛나는 금강ꪔ̤̫ 작성시간 26.06.10 우진이 그릇 상태 무슨 일이에요…?😳✨
넘넘 깨끗한 거 아니냐구요🤣👏
잔반 없이 싹싹 먹는 것도 지구를 지키는 멋진 방법!🌎💚
먹어서 지키는 순금이 대표 선수 최우진🏆
사진 보는데 선생님 배까지 든든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