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먹을 만큼만 알맞게 덜어놓고 먹어요.
고마운 마음으로 음식을 남기지 않고 싹싹 먹어요.
깨끗해진 그릇을 들고 멋진 인증샷을 찍어요!
우리 윤채도
음식을 고루고루 먹을 만큼만 덜고
남기지 않고 싹싹 잘 먹었습니다
💚초록 영웅 윤채💚지구 지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09 우와💚 우리 윤채도 정말 멋진 초록 영웅이네요!
음식을 먹을 만큼만 알맞게 덜어 먹고, 고마운 마음으로 남기지 않고 싹싹 먹는 모습이 정말 기특해요👏🏻✨
고루고루 맛있게 먹으며 깨끗해진 그릇까지 보여주는 윤채의 모습에서 지구를 아끼는 예쁜 마음이 느껴집니다🌏💚
작은 음식도 소중히 여기고, 남기지 않으려 노력하는 윤채의 실천이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윤채가 생활 속 작은 약속들을 하나씩 실천하며 멋진 지구지킴이로 자라나길 응원할게요🥰
💚초록 영웅 윤채💚
오늘도 지구 지키기 미션 성공! 정말 최고🌏✨
🌎🌎 금강반 정윤채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
작성자웃음 속에서 함께 빛나는 금강ꪔ̤̫ 작성시간 26.06.10 우리 윤채~ 그릇 들고 인증샷 찍는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워 보이는데요?🥹💚
먹을 만큼 덜고 남기지 않고 싹싹 먹기 성공👏👏👏
환한 웃음까지 더해지니 초록영웅 포스가 뿜뿜✨🌎
윤채 덕분에 지구가 오늘도 건강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