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리가 먹을만큼만 덜어서 바닥까지 싹싹 비웠답니다! 다함께 지구를 지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작성시간 26.06.08 역시 태리!!!!💕
유치원에서도 매일 밥 남기지 않고 싹싹 다 먹어 칭찬을 듣는 태리였는데
이렇게 집에서도 지구지키는 모습을 보니 너무 멋지네요🥹✨
오늘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어야겠어요!!
우리태리가 최고다!!!!!
지구를 지키기위한 노력! 우리 태리 잘했어요💙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09 우와💚 우리 태리 정말 멋진 지구지킴이네요🌏✨
먹을 만큼만 알맞게 덜어 먹고, 바닥까지 싹싹 깨끗하게 비운 태리의 모습이 정말 기특해요👏🏻👏🏻
음식을 소중히 여기고 남기지 않으려는 태리의 작은 실천이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 깨끗한 그릇까지 완성한 태리 최고예요!
우리 태리의 예쁜 마음 덕분에 지구도 활짝 웃고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 다 함께 지구를 아끼고 사랑해 보아요♡
태리의 지구 지키기 미션 성공! 정말 멋져요🌏✨
🌎🌎 금강산반 김태리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