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 후 불 끄기
2. 양치 비누칠할 때 물 잠그기 & 양치컵 사용하기
3. 소중한 내 장난감 가족과 나누어 쓰기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작아진 신발 사촌동생에게 나눔.
4. 먹어서도 지켜요 미션
적정한 양을 덜어서 골고루 다 먹기!
(요즘 리안이가 부쩍 채소를 잘 먹어서 뿌듯👍
브로콜리🥦 버섯🍄🟫 남김없이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작성시간 26.06.09 와!!!!!!
어머님 우리 리안이 너무 멋진걸요,,,
지구를 지키기 위해 4가지나 실천하다니🥹🌎 지구가 리안이 덕분에 아파하지 않을 것 같아요!✨
요즘 유치원에서도 채소 뿐만아니라 밥 , 간식을 남기지않고 다 먹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많이보여 칭찬을 얼마나 많이 해주는지 모릅니다🩷
우리 리안이 정말 최고최고!!!!!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작성시간 26.06.09 우와💚 우리 리안이 정말 멋진 지구지킴이네요🌏✨
사용한 뒤에는 불을 끄며 전기를 아끼고,
양치하거나 비누칠할 때에는 물을 잠그고 양치컵까지 사용하며 소중한 물도 지켜주었네요👏🏻👏🏻
또 소중한 장난감과 작아진 신발을 사촌동생에게 나누어 주었다니 정말 기특해요🥰
내가 아끼던 물건을 가족과 함께 나누어 쓰는 마음도 지구를 지키는 아주 따뜻한 실천이랍니다💚
먹어서도 지키는 미션까지 성공!
먹을 만큼만 적당히 덜어 골고루 먹고, 브로콜리🥦와 버섯🍄🟫까지 남김없이 먹은 리안이 최고예요👍✨
요즘 채소도 부쩍 잘 먹는 리안이의 모습이 정말 자랑스럽고 대견합니다.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모여 깨끗하고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큰 힘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리안이가 생활 속에서 지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멋진 초록 영웅으로 자라나길 응원할게요🌏💚
리안이의 초록미션 성공! 정말 멋져요👏🏻✨
🌎🌎금강산반 최리안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