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를 지켜요 ! 🌏🌎금강산반도아린

작성자금강산반 도아린|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2

음식물 남기지 않기 실천 했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 작성시간 26.06.11 이야 역시 도아린!!!!!
    멋찌다멋찌다🩷🩷🩷
    어제도 유치원에서도 밥 남기지않았었는데 집에서도 남기지않고 잘 먹는 모습 보니 선생님은 너무 뿌듯하당✨😍
    우리 아린이 덕분에 지구의 수명이 올라갈거같아!!! 너무너무고마워🥹
    선생님도 아린이의 도전에 힘입어 지구 지키기 실천 같이 동참할께!!
    우리아린이 최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11 음식물을 남기지 않기 미션을 멋지게 실천했네요 :) 🌎💚
    먹을 만큼 소중히 먹고, 남기지 않으려는 작은 노력이 지구를 지키는 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초록미션 성공이에요👏✨
    앞으로도 지구를 생각하는 예쁜 마음으로 함께 실천해 보아요🌱


    🌎🌎 금강산반 도아린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