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금강산반 김라온💚🌎초록미션!

작성자금강산반 김라온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36 목록 댓글 2

라온이가 지난번에 다 먹은 사진이랑 오늘 저녁도 사진찍어서 꼬옥!!! 올려달라고 신신당부를해서 저녁 먹자마자 올립니다😅 요즘 지투 초록미션 덕분에 아주 싹싹 먹어서 보기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까지 도전하는 멋진 금강산반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우리라온이 진짜 최고인데요,,,,
    남기지않고 싹싹 먹은 라온이 정말정말 최고!!!
    라온이 요즘 유치원에서도 남기지않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얼마나 멋진지 몰라요🥹
    우리라온이 덕분에 지구수명이 점점 더 올라갈거같아요!
    라온이가 한것처럼 선생님도 지구지키기 동참하겠습니다!
    우리 라온이 최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ღ교무부장 이미란 | 작성시간 26.06.11 라온이가 사진을 꼬옥!!! 올려달라고 신신당부했다니 너무 귀엽고 기특해요😅💚
    지난번에도 싹싹, 오늘 저녁도 싹싹!
    지투 초록미션 덕분에 음식을 소중히 여기고 남기지 않으려는 라온이의 마음이 정말 멋지게 자라고 있네요🌎✨
    깨끗하게 비운 그릇만큼 라온이의 초록 마음도 반짝반짝 빛나는 것 같아요👍🏻
    라온이 덕분에 오늘도 지구가 한 뼘 더 건강해졌습니다!
    초록미션 성공👏💚


    🌎🌎 금강산반 김라온 지구 지키는 우리집 초록 미션! 🌎🌎
    💙💙💙 성공! 성공! 대성공! 💙💙💙
    앞으로도 지구를 위한 멋진 실천, 함께 이어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